실시간 기계장비와 대화하는 모드링크 MachineGPT(머신GPT) ”기계 전용 AI 어시스턴트 머신GPT 도입 쇄도 기대 이상의 효과 ” |
안녕하세요 다스코리아에서 엣지크로스의 머신 GPT 를 소개 합니다!
‘기계 장비에 문제가 생기면, 반드시 현장에 가야 해결할 수 있을까?’.‘고객사에서 문의가 왔을 때, 누구든 신속하게 문제 해결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?’.‘신규 입사자라도 AI 에이전트가 우리 회사 장비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면, 훨씬 쉽게 대응할 수 있을 텐데…’ 이런 생각 다들 한 번쯤 해 보셨죠? 그 동안 생각만 하던 일이 일어났습니다! 기계와 대화하듯 질문하고 답을 얻을 수 있는 LLM 기반 대화형 AI 솔루션 ‘MachineGPT(머신GPT)’를 통해 지금 현장에 있는 기계에게 직접 물어보세요! |
산업특화형 AI솔루션 '머신GPT' 업계 해결책으로 우뚝! |
고장 원인 분석과 신속 대응 문제 해결의 시작은 '머신GPT'
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대화형 UI를 통해 기술지원이나 문제 해결, 운영 판단을 빠르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는 산업특화형 AI 솔루션 머신GPT는 현장 도메인 지식(스펙, 메뉴얼, 정비 또는 고객지원 이력 등)과 AIoT 디바이스에서 수집한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질문에 답하며 의사결정의 근거가 되는 문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.
▶직관적 인터페이스: 비숙련자도 쉽게 활용 가능 ▶실시간 분석: 기계 상태, 알람 이력, 운영 데이터 기반 판단 ▶지식 결합: 매뉴얼, 정비 기록, 고객지원 이력과 AIoT 데이터 연계 ▶투명한 의사결정: 답변과 함께 근거 문서를 제공해 과정 검증 가능 |
비 전문가도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으며 △실시간 설비 이상 알람 분석, △원인 진단 및 조치 방법 제시, △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을 통해 숙련자 수준의 신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. 또한 외국어 지원이 가능해 한국어가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 근로자의 업무 적응 및 의사소통 오류를 줄일 수 있어요!
이를 통해 현장 인력은 숙련자의 역할을 보완, 대체할 수 있고, 운영관리 및 생산 효율성 향상이 가능합니다. |
MachineGPT(머신GPT) 도입, 지능화 프로세스 마련 |
노령으로 인한 장기 근로자의 감소와 신규인력 교육·훈련에 드는 시간과 비용, 파편화된 데이터의 관리 등 현실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 지능화된 프로세스로 안전과 품질 리스크를 최소화 해 보세요. MachineGPT 도입 문의에서부터 해결책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.
지금은 기계장비에 묻고, 빠르게 답을 얻는 시대! 머신GPT가 여러분의 질문에 가장 빠르고 정확한 해답을 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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